본문 바로가기
·.̩₊̣.̩✧*̣+ life

날씨가 제 마음과도 같네요~

by ✬✭✰⍣⭒ 2021. 4. 25.
반응형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며칠 동안은 낮 기온도 높고 따뜻해서 참 좋았는데 오늘은 날씨가 그렇게 좋지 못하네요.

 

부산날씨
부산날씨

 

비 소식이 있지만 오늘보단 낮 기온이 높네요~

 

비 오는 날에 기온이 높으면 꿉꿉하니... 별로 좋지 못한데 ㅋㅋㅋ 

 

날씨가 좋든 안 좋든,

 

혼자서 도보여행이나 가까운 곳, 여유가 된다면 멀리 있는 곳도 기차여행을 가보고 싶어요.

 

항상 눈에 보이던 그런 풍경도 다른 지역에서 보는 건 또 다른 맛이 있더라고요.

 

푸르른하늘
날씨 좋았을때 찍었던 부산의 하늘

 

사진과 같이 좋은 날씨에는 마음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지죠.

 

곧 쉬는 날이니 가까운 곳에라도 가서 회사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를 풀어야겠습니다.

 

 

어서 완연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