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티스토리 에드센스, 에드고시 통과

by ✬✭✰⍣⭒ 2021. 6. 29.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약 2달 정도가 되었는데요. 드디어 에드센스 심사가 통과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아마 훨씬 빠른 기간 안에 통과가 되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을 보니 17일 만에 심사 통과되었다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저도 최대한 꾸준하게 글을 쓰고 심사받기 버튼을 누른 게 서너 번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에드센스-심사통과-메일
에드센스 심사통과

 

 

 

금일 오전 8시 54분에 심사 통과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고 하루에 한 번씩 메일 확인하는 게 일상이었는데 이제 그럴 일은 없겠네요ㅋㅋㅋㅋ 뭔가 시원섭섭합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나 티스토리나 광고 게재가 사실 중요한 부분인데요. 

일상 블로그를 쓰시는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어찌 보면 부수입이잖아요? 블로거를 직업처럼 생각하고 몇십 개의 글을 작성하고 주제에 맞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지금은 너무 많지만 저는 직업이 따로 있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부업 개념으로, 알게 모르게 누군가와 정보를 공유하고 일상을 소통하여 지내는걸 소소한 낙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전 글 보면 아시겠지만 바이크를 구매하게 되면 아마 바이크를 위주로 맛집, 여행, 풍경이나 라이딩 위주의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해요. 물론 일상이나 지금까지 해오고 있던 크고 작은 이슈에 대한 내용도 포스팅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블로거 하시는 분들은 너무 조급하게 심사 통과하려 하지 마시고 저처럼 물 흐르듯이 천천히 즐기면서 하루하루 포스팅하다 보면 꼭 심사 통과 메일을 받게 되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오늘 하루는 즐거운 날이 될 것 같네요. 로또나 사러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