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타투를 했습니다~ 너무 아파요 ㅜㅜ

by ✬✭✰⍣⭒ 2021. 5. 27.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ㅜㅜ

일도 바쁘고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하다 보니 글 쓰는 걸 소홀히 했네요 ㅋㅋㅋ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변명중)

 

무튼, 이번에 제가 타투를 했습니다.

 

원래 왼팔 하박(아래팔)에 레터링이 있어요.

초등학교 6학년때 제가 영어노래반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 그때 담임선생님이 이야기해주셨던 말 중에

정말 가슴에 깊이 새겨진 문구가 있어서 스무 살 초반에 했었고요.

 

타투를 하다 보니 이게 또 중독이거든요 ㅋㅋㅋㅋ 과감하게 옆구리를 질렀습니다.

 

네.... 죽을뻔했는데요. 지옥을 한 수만 번 이상 갔다가 다시 돌아오기를 얼마나 반복했는지 모릅니다..

 

타투-아픈정도
출처 - 유튜브

 

 

캡처 사진이라 그런지 잘 안 보이네요 ㅜㅜ 

저기 보시면 옆구리... 조상님을 만나서 담소 나누고 오는 정도라고 적힌 거 보이시나요? 무려 별 5개짜리..★★★★★

 

무슨 생각으로 옆구리부터 할 생각을 했는지 지금 받고 집에 와서 글을 쓰는 데도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ㅋ 정신 나감

 

타투-밑그림작업
도안확정 후 전사, 밑그림

 

제가 좀 많이 마른 편이라서 타투이스트분이 걱정을 하시더라고요.

마르다고 미리 말씀을 드렸는데 이렇게 마를 줄은 몰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몇 날 며칠을 고민하고 유튜브 동영상 보면서 생각을 굳혔는데 옆구리부터 하시는 분이 드물다고 하네요 ㅋㅋ 

많은 타투 종류 중에 전 트라이벌이라는 걸 했어요. 타투는 유행을 타면 안 된다는 글도 봤고요~

본인이 마음에 들어야 후회 안 한다고 해서 딱 당기는 걸루다가 ㅋㅋㅋ

 

저 사진은 "봉황"입니다.

 

타투는 보통 개인적인 의미를 두고 많이들 하시는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각 그림 별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실 거예요.

 

 

"봉황 타투의 의미"

봉황 타투는 만수무강을 뜻하며 봉황은 천자 하늘의 자손 황후 황제 임금의 권위를 상징하는 문양으로 대통령의 휘장 장성들의 성판 깃발 등으로 사용하고 있다.

봉황은 타투의 의미에 비해 그 작업이 너무나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타투 중에 가장 통증이 심한 타투로 알려져 있다.. 봉황 타투를 할 때는 신중하게 생각을 할 대목이다

용과 봉황은 군왕이 갖출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하여 군왕을 상징해왔는데 두 상징에 서열을 매길 때는 용을 상위에 두어 천자 곧 황제의 상징으로 삼았고 봉황을 황후의 상징이나 천자에게 사대하는 제후나 왕의 상징으로 쓰였다.

 

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투-라인작업
라인따기

 

예... 죽을뻔했습니다.

 

저기 보시면 기존에 전사 작업하고 나서 보라색 잉크가 묻어있는 날개쪽 보이시나요?

아직 라인 안딴곳인데 저기에서 지옥을 아주 많이 다녀왔습니다.

 

물론 다른 곳도 아프긴 마찬가진데.. 저상태의 라인 작업만 해도 몇 시간이더라.... 기억도 안 나요.

타투-명암채우는중
명암작업 진행중

 

명암 작업은 쉽게 말해 그림의 테 투리안을 채우는 작업입니다.

블랙 앤 그레이 종류가 아니라서 회색빛 명암 없이 전부 흑색입니다.

미치는 거죠 아주 그냥.... 솔직히 타투이스트분 몰래 눈물을 훔쳤다는...(?)

 

타투를-채우고있는중
타투 80% 진행중

 

이제 뭔가 윤곽이 보이시나요?

중간중간에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안 쉬면 진짜 기절합니다. 황천길이 보이실 거예요....

이때가 4 시간 짼가 그랬네요~

 

타투완성
완성된 봉황타투

 

 

네... 기나긴 시간이 흘렀습니다.

무려 5시간이 넘는 작업시간 동안에 걸쳐 만들어진 멋진 타투입니다.

전 10000000000% 만족합니다.

중간중간 너무 아파서 타투이스트님께 잠시 만요라는 말을 얼마나 했는지 모릅니다..ㅋㅋㅋㅋ

이해해주시겠죠? 옆구리니까..ㅋㅋㅋㅋㅋ

 

 

 

이렇게 타투를 했는데요.

사실 이번에 옆구리 받으면서 등이랑 오른팔 하박에도 타투를 하려고 생각을 하면서 갔었는데...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아파서 지금 아무 생각도 안 나요.

타투는 작업을 할 때보단 하고 나서의 관리가 더 중요합니다.

 

웬만하면 술 금지, 샤워도 금지(흐르는 물은 일부 가능, 세정제나 비누, 바디워시 들어가면 안 됨)

이것도 인터넷에 워낙 많이 돌아다니는 권고사항이니 찾아보시면 더 빠르실 거예요~

 

그럼 다음에 다른 글로 다시 올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